토토플릭스 fx시티 알아보기


보은군청에서는 속리산과 구병산을 잇는 43.9km 구간을 1999년 5월 17일 '충북 알프스'로 업무표장 등록을 하여 관광상품으로 널리 홍보하고 있다. 6·25전쟁 때 폐허가 된 토골사 터가 있고 절 터 앞뒤로 수백년 생의 참나무들이 있다.


행정구역상 만달레이(Mandalay)구 핀마나 읍에 위치하며, 양곤에서 북쪽으로 약 320km 떨어져 있다. 핀마나는 오래전부터 미얀마 군대의 거점 지역이었고, 이와 같은 지리적 이점 때문에 이곳으로 수도를 이전하기로 결정하여, 2005년 11월에 먼저 중앙 정부의 각 부처를 옮기고 이어서 11개 군부대와 나머지 11개 정부 부처를 옮겼다. 그러나 수도 이전의 합리성에 대해서는 논란이 계속 이어졌다.


충청북도 관광권역 중심에 있어, 주변에 월악산국립공원(국립공원 18), 충주호, 중앙탑, 탄금대 등의 중원문화유적들과 충주참숯공장, 수안보온천 등 관광지가 산재해 있다. 휴양림을 찾아가는 길에는 앙성온천지구(능암, 돈산, 충온)가 있는데, 국내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약알칼리성 탄산온천이다.


취락은 섬 중앙에 주로 분포하며, 주민 대부분은 어업에 종사한다. 연안 일대에는 대륙붕이 넓게 발달해 있으며, 봄과 여름에 제주난류가 북상해 참조기·새우류·멸치·삼치·전복·우럭 등이 많이 잡힌다. 지역 특산물로 멸치와 까나리가 유명하며, 그밖에 돌김 채취와 해삼·미역 등의 양식업도 활발하다.


겸절병은 밀가루와 메밀가루, 녹두가루를 반죽해서 얇게 밀어서 고기와 야채 소를 넣고 만두처럼 빚어서 기름에 지지는 유전병이다. 지금의 군만두와 비슷한 것으로 만들어서 초간장과 함께 먹었다. 조선시대 중기 한글체로 쓰여진 《주방문 酒方文》에 그 만드는 방법이 '겸절병법'으로 기록되어 있다.


경전선에 있는 기차역으로 옥곡역과 광양역 사이에 있다. 코레일(Korail) 전남본부 소속으로 1968년 2월 8일 전라남도 광양시 중군동에서 보통역으로 영업을 시작하였다. 1984년 무배치간이역(역무원이 없는 간이역)으로 격하되었으며, 제철소 도착양회취급을 위하여 화물 취급을 했으나, 2005년 9월 30일 화물 취급 중단, 2007년 6월 1일 여객 취급을 중단하였다. 2016년 4월 29일 경전선 복선전철화로 폐역하였다.


숙종과 인현왕후의 능이 쌍릉으로 나란히 놓여 있고, 인원왕후의 능은 다른 쪽 언덕에 단릉(單陵)으로 모셔져 있는 동원이강릉(同原異岡陵) 형식이다. 동원이강릉의 오른쪽 언덕을 왕이 차지하는 일반적인 왕릉과는 달리 가장 낮은 서열의 인원왕후가 가장 높은 자리인 오른쪽 언덕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특이하다.


봄에 줄기에 난 어린 잎을 나물로 삶아 먹는다. 한방에서는 여름에서 가을에 걸쳐 풀 전체를 캐서 말린 것을 용규(龍葵)라 하여, 감기·만성기관지염· 신장염·고혈압·황달·종기·암 등에 처방한다. 민간에서는 생풀을 짓찧어 병이나 상처 난 곳에 붙이거나, 달여서 환부를 닦아낸다.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온대와 열대에 널리 분포한다.



해발 1,000m~1,300m의 고지대에서 재배되고 10월~12월경에 수확하며 대부분 건식법(Dry Method)으로 가공한다. 생두는 크기가 일정치 않고 모양이 불규칙하므로 등급을 정하는 것에는 무리가 있다. 색깔은 노란빛을 띠는 황색으로 로스팅(Roasting)은 풀 시티(Full City)가 fx마진거래 일반적이다. 신맛과 과일 향, 연한 단맛이 있고 예멘 모카 마타리(Mocha Mattari)보다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다.


높이가 총 165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공폭포이고 구조는 계단형 폭포이며, 막힘없이 낙하하는 높이는 83m이다. 테르니로부터 7.7km 떨어져 있으며 마르모레 지역의 벨리노강(江)이 폭포수를 이루며 이후 피에일루코호(湖)로 흘러들고 네라강으로 흘러간다.


수로왕이 경남 김해에서 가야문화를 조명하며 이를 계승 및 발전시키기 위해 시작된 축제로 김해시가 주최하고 (사)가야문화축제제전위원회가 주관하여 개최한다.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수릉원, 구지봉, 대성동 고분군 등에서 개최하며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고유제, 혼불채화, 춘향대제, 김해줄땡기기, 예술 공연, 민속놀이 등이 있다.


동인도의 힌두스댄 지역이 원산지로 추정되며 중국에서는 2,500여 년 전에 재배되었다는 기록이 있다. 지금의 사천성이 생강의 원산지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고려사(현종 9년, 1018년)에 생강 재배에 관한 내용이 처음으로 기록되었으며 왕의 하사품으로 생강이 쓰여졌다고 기록되어 있다. 일설에 따르면 1,300년 전에 신만석이라는 사람이 중국에 fx렌트 사신으로 갔다가 생강을 가져와 완주군 봉동지방에 심은 것이 우리나라 생강재배의 시작이라고 한다.


해수욕장 앞에는 새우 모양을 닮았다 하여 하(鰕)섬으로 불리는 작은 섬이 하나 있다. 매월 음력 보름이나 그믐쯤에는 해수욕장에서 이곳까지 사람들이 현대판 모세의 기적이라고 부르는 약 2km의 바닷길이 열린다. 이때에는 섬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조개나 낙지·해삼 등을 잡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몸의 등쪽은 푸른색을 띠지만 가운데부터 밝아져 배쪽은 은백색이다. 몸에 연한 검은색 선이 세로로 그어져 있지만 몸 옆으로 줄무늬는 없다. 눈은 노란색, 등지느러미는 암회색, 가슴지느러미 및 꼬리지느러미는 황갈색, 뒷지느러미·배지느러미는 노란색을 띤다.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비치 리조트 지대인 '마이애미'의 이름을 붙인 칵테일이다. 마이애미는 카리브 해를 끼고 쿠바와도 가까워 일찍부터 럼을 즐겨왔다. 카리브 해로부터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페퍼민트(화이트)로 표현한 달콤하고 상쾌한 칵테일이다. 알코올 도수가 높은 라이트 럼을 페퍼민트(화이트)와 레몬 주스가 부드럽게 감싸 청량감이 풍부한 칵테일이다. 셰이커에 얼음과 화이트 럼 1½온스, 페퍼민트(화이트) ½온스, 레몬 주스 1티스푼을 넣고 잘 흔든 다음 글라스에 따른다.

이 섬의 가장 큰 볼거리는 빙하작용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은 조엽수(照葉樹)의 삼림과, 이 섬 고유의 작은 동물들이다. 식물의 수와 종류가 많은데 비해 조류의 종류는 많지 않다. 그러나 이 섬의 숲에만 사는 고유종인 월계관비둘기와 카나리비둘기 등은 눈에 자주 띈다. 해마다 45만 명 가까운 관광객이 이 국립공원을 찾는다. 공원의 경계 바로 밖에 관광객들을 위한 숙소가 마련되어 있다.

1832년 에콰도르의 J.비야밀 장군이 부하들을 이끌고 개척을 시작, 에콰도르의 영유(領有)를 선언하였다. 그 이후 인구가 증가하여 커피·사탕수수·옥수수·감자 등을 재배하며, 소·돼지·닭 등의 가축도 기르게 되었다. 파나마 운하 개통 이후, 군사적으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제2차 세계대전 중에는 미국의 항공기지였다.

이 지방은 1700년경부터 알려졌는데, fx팩토리 1750년경까지는 빙하가 만을 채우고 있었다. 1794년에 영국의 항해가인 조지 밴쿠버(George Vancouver)가, 1879년과 1880년에는 미국의 박물학자인 존 뮤어(John Muir)가 이곳을 찾았다. 1925년 2월 26일 국정기념물로 지정되었고 1939·1955·1978·1980년에 경계선을 조정하였으며 1980년 12월 2일 국립공원 및 보호구로 지정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